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최근 차분하면서도 중성적인 뉴트럴 톤의 컬러가 스트리트를 물들이고 있다. 이에 패션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뉴트럴 컬러의 네일아트까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가득한 뉴트럴 컬러의 네일아트, 어떻게 연출하면 좋을까? 네일아트 스타일부터 함께 연출하기 좋은 포인트까지 짚어봤다. 올가을, 열 손가락을 뉴트럴 컬러의 매력에 빠뜨려보는 건 어떨까?
▶ '패션 컬러와 찰떡 매치' 이선빈

이선빈은 최근 진행한 tvN 새 드라마 '위대한 쇼' 제작발표회에서 패션 컬러와 동일한 네일아트로 센스 넘치는 룩을 선보였다. 깔끔하면서도 도회적인 이미지를 자아내는 스퀘어 셰이프에 베이지 컬러를 발라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엄지 손가락에 스톤을 올려 포인트를 줬다.
▶ '가을 패션의 정석' 케이시

케이시는 체크 투피스로 가을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뉴트럴 톤의 네일아트로 트렌디한 포인트를 더하며 스타일리시한 센스를 발휘했다. 감성적인 룩과 함께 귀고리, 목걸이, 반지 등의 액세서리를 모두 골드 소재로 매치해 따뜻한 무드까지 놓치지 않았다.
▶ '유니크한 스타일의 포인트' CL

뉴트럴 네일아트가 꼭 차분하기만 할까? CL은 올블랙의 오버 사이즈 슈트에 뉴트럴 톤 화이트 네일을 더한 걸크러시룩을 선보였다. 긴 네일 기장에 유광 텍스처로 연출한 CL의 네일은 유니크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가득 발산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