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유정우, ‘시크릿 부티크’ 캐스팅... 김태훈 어린 시절 연기한다(공식입장)
▲ 신예 유정우, ‘시크릿 부티크’ 캐스팅... 김태훈 어린 시절 연기한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 신예 유정우, ‘시크릿 부티크’ 캐스팅... 김태훈 어린 시절 연기한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신인 배우 유정우가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 합류한다.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는 권력, 복수, 생존을 향한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치정 스릴러로, 목욕탕 세신사에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나는 제니장(김선아 분)이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재벌그룹 데오가의 여제 자리를 노리면서 벌이는 심리 대전을 담는다.

극중 유정우는 김태훈이 연기하는 위정혁 역의 어린 시절을 맡았다. 위정혁은 데오그룹 장남이자 데오호텔 대표로 어떠한 계기로 인해 갑자기 후계 구도 경쟁에 뛰어든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제니장과는 어렸을 때부터 깊은 우정을 나누며, 비밀까지 털어놓는 유일한 사이다.

앞서 유정우는 웹드라마 ‘방과후 연애’ 시리즈의 남자 주인공 방명록 역으로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이어 드라마 ‘계룡선녀전’의 엄경술, ‘봄이 오나 봄’ 제임수 등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줬다.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적인 마스크로 범상치 않은 캐릭터도 개성 있게 소화해내며 가능성을 입증, 이미 젊은 층의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는 기대주 유정우의 이번 ‘시크릿 부티크’ 활약 또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시크릿 부티크’는 ‘닥터탐정’ 후속으로 오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