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박용인, 17일 데뷔 첫 솔로 앨범 발표... 기습 티저 공개
▲ 어반자카파 박용인, 17일 데뷔 첫 솔로앨범 발표... 기습 티저 공개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 어반자카파 박용인, 17일 데뷔 첫 솔로 앨범 발표... 기습 티저 공개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컬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박용인이 데뷔 10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정오 공식 SNS을 통해 박용인의 첫 솔로 앨범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눈을 지그시 감은 채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박용인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박용인 0.5'이라는 앨범명과 '2019.09.17.6PM' 발매 일정이 쓰여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용인은 지난 2009년 어반자카파의 데뷔 앨범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한 이후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피아노 앞에서', '떠나는 사람 남겨진 사람', '소원', 서울 밤' 등 수많은 히트곡에서 작곡, 작사 작품자로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다. 씨스타 소유와 함께 부른 '틈'을 비롯해 드라마 OST '으라차차 와이키키2', '마녀의 법정' 등 활발한 솔로 활동을 통해 자신의 보이스를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한편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박용인은 지난 7일 대구 공연을 끝으로 '어반자카파 10주년 전국 투어'를 마치고 솔로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