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오늘(11일) 팬송 ‘상상 속의 너’ 공개… 재찬 작사 참여
▲ 동키즈, 오늘(11일) 팬송 ‘상상 속의 너’ 공개… 재찬 삭사 참여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 동키즈, 오늘(11일) 팬송 ‘상상 속의 너’ 공개… 재찬 삭사 참여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동키즈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1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키즈(DONGKIZ)의 디지털 싱글 ‘상상 속의 너’가 공개된다.

‘상상 속의 너’는 미디엄 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꿈속에서만 그리며 현실에선 아직 만나지 못한 그녀를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고 언젠간 만날 수 있다는 설렘을 표현했다. 후렴구부터 터지는 댄서블한 사운드와 동키즈만의 밝고 긍정적인 기운도 귀를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히트메이커 어벤전승과 정재엽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멤버 재찬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뮤직비디오 역시 동키즈와 팬들에게 특별하다. 뮤직비디오에는 동키즈의 연습, 공연, 무대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과 함께 팬들이 직접 보내준 응원 메시지, 영상, 사진까지 담겨 팬들을 향한 동키즈의 남다른 애정을 느낄 수 있다.

동키즈는 지난 4월 데뷔 앨범 ‘동키즈 온 더 블록(DONGKIZ ON THE BLOCK)’을 시작으로 7월 ‘블록버스터(BlockBuster)’까지 신선한 음악과 통통 튀는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