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충동적으로 바꾼 헤어 컬러, 눈썹 메이크업은 어떻게?
▲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충동적으로 바꾼 헤어 컬러, 눈썹 메이크업은 어떻게?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가끔 이상한 충동에 휩싸여 독특한 짓을 벌이지 않는가. 염색도 그렇다.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 염색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하는 이들이 많다. 그리고 의외로 '눈썹 색'을 걱정하는 이들도 많다. 

이에 어떤 염색 컬러에도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헤어 컬러별 눈썹 메이크업 꿀팁을 이 자리에 전한다. 집에 있는 아이섀도, 블러셔로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팁을 지금 만나보자. 

★ 밝게 탈색했다면? 블랙은 NO!

▲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선미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밝게 헤어 컬러를 탈색했다면, 눈썹의 컬러 톤 또한 밝게 높여야 한다. 기존 흑갈색의 어두운 눈썹은 컬러의 차가 크기 때문에 부자연스러울 수 있다. 이에 눈썹 탈색이나 평소 사용하는 컬러보다 두 톤 밝은 아이브로 마스카라를 활용하면 보다 자연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레드 계열로 물들였다면? 눈썹도 같이!   

▲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키썸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강렬한 매력의 레드 계열로 염색했다면, 붉은빛이 도는 눈썹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입술이 아닌 눈썹에 레드를 발라 어색할 수도 있겠지만, 조화로운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다. 레드 브라운 컬러의 브로뿐만 아니라, 섀도, 블러셔 등도 활용할 수 있다. 

★ 요정처럼 신비로운 컬러에는?

▲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민트, 블루, 퍼플 등의 오묘하면서도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컬러엔 어떤 메이크업이 어울릴까? 레드 계열의 헤어처럼 눈썹에 푸른 톤을 얹으면 데일리룩으로 연출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다. 때문에 탈색 헤어와 같이 평소보다 밝은 브라운 계열의 눈썹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룩을 완성하는 것을 추천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