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뮤직] 아이즈원부터 CIX까지, 보름달보다 화사한 아이돌 추석 인사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하루 앞으로 다가온 추석 연휴, 케이팝 아이돌들도 한가위 맞이에 한창이다. 오는 12일부터 시작되는 연휴에 앞서, 아이돌들의 보름달보다 화사한 추석 인사로 기쁨을 만끽해보자.

# 아이즈원(IZ*ONE)

▲ 아이즈원(IZ*ONE) (사진=오프더레코드)
▲ 아이즈원 (사진=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가위 인사 영상을 업로드했다. 핑크 컬러 무대의상을 입고 상큼 발랄하게 인사를 건넨 멤버들은 “드디어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모두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빌고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바란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좋은 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면서 즐거운 추석 보내기 바란다. 귀성길 안전 운전하시고 아이즈원 노래 들으면서 졸음도 이기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 프로미스나인(fromis_9)

▲ 프로미스나인 (사진=오프더레코드)
▲ 프로미스나인 (사진=오프더레코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인사한 프로미스나인은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환한 미소를 전해 눈길을 끈다. 이서연과 노지선은 “한가위는 온 가족이 반갑게 이야기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는 날이다. 플로버(팬덤명)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함께 밝은 보름달처럼 즐거운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백지헌은 “안전하고 즐거운 귀향길 되기 바란다”라고, 이나경과 이채영은 “모두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기 바란다. 그리고 남은 2019년도 저희 프로미스나인과 함께 보내자”라고 밝혔다.

# C9 아티스트, 윤하→이석훈→치타→CIX→금동현

▲  (사진=C9엔터테인먼트)
▲ 이석훈, 윤하, 치타, 주니엘, CIX, 금동현 (사진=C9엔터테인먼트)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추석 인사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릴레이로 오픈했다. 윤하는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좋은 시간 보내길 바란다"라고, 이석훈은 "연휴 기간 동안 살찔 걱정 말고 마음껏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치타는 "누구와 어디에 있든 풍요롭고 외롭지 않은 추석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 그룹 CIX는 추석 때 가장 좋아하는 명절 음식 등을 공개하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좋아하는 음식도 마음껏 먹고 이번 추석 저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Mnet ‘프로듀스X101’으로 눈도장을 찍은 금동현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밝은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빌고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환하게 웃었다.

# 엔쿠스(N.CUS)

▲ 엔쿠스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 엔쿠스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지난 27일 데뷔해 타이틀곡 ‘슈퍼 러브(SUPER LUV)’로 활발히 활동 중인 엔쿠스는 추석 인사 영상을 통해 “가족들과 좋은 추석 보내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저희 엔쿠스도 많이 사랑해달라.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활력 넘치는 메시지를 남겼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