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희, 오늘(12일) ‘욕하고 싶어’로 11개월 만에 전격 컴백
▲ 강민희, 오늘(12일) ‘욕하고 싶어’로 11개월 만에 전격 컴백 (사진=브랜뉴뮤직)
▲ 강민희, 오늘(12일) ‘욕하고 싶어’로 11개월 만에 전격 컴백 (사진=브랜뉴뮤직)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가수 강민희가 새 싱글 '욕하고 싶어'로 컴백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12일 "보컬리스트 강민희가 11개월 만에 새 싱글 '욕하고 싶어'로 전격 컴백한다"고 알렸다.

작년 10월 소속사 후배이자 에이비식스(AB6IX) 멤버인 이대휘가 프로듀싱한 곡 '기억해줘요'를 발표해 화제를 모았던 강민희는 11개월 만의 다소 파격적인 제목의 싱글 '욕하고 싶어'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강민희는 발매를 앞두고 유명 유튜버 '이십세들' 멤버들이 참여한 '욕하고 싶은' 상황극 티저 영상들을 공개하며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강민희는 이번 싱글 작업을 위해 수많은 곡들을 작업해왔고, 심사숙고 끝에 '욕하고 싶어'를 컴백곡으로 선정하게 됐다.

'욕하고 싶어'는 강민희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곡으로, 강민희의 농도 짙은 음색을 발견할 수 있는 색다른 매력이 담겼다. 가사를 직접 쓴 강민희는 "스트레스와 화가 많은 날, 이 곡을 듣고 시원한 위로와 공감을 느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강민희의 새 싱글 '욕하고 싶어'는 12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