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크라운 GTX' 출시 "기술력 높인 완성형 등산화"
▲ 블랙야크, '크라운 GTX' 출시 "기술력 높인 완성형 등산화" (사진=블랙야크)
▲ 블랙야크, '크라운 GTX' 출시 "기술력 높인 완성형 등산화" (사진=블랙야크)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기술력을 높인 새로운 등산화를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17일 아웃도어의 오리지널리티 기술력과 엄격한 필드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등산화 ‘크라운 GTX’를 출시했다.

크라운 GTX는 블랙야크 BAC 셰르파들의 엄격한 필드테스트를 거쳐 검증된 워킹 밸런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블랙야크만의 워킹 밸런스 시스템으로 걸을 때 다리와 발의 흔들림을 잡아줘 충격을 최소화하고 안정감을 준다.

특히 기존 루프 그립 아웃솔에서 블랙야크만의 한층 더 향상된 기술력을 적용해 여러 환경과 다양한 지형에서도 믿고 디딜 수 있는 안전한 산행이 가능하다. 또 뒤틀림을 방지하는 미드솔과 복원력을 가진 오솔라이트 인솔로 장시간 착용에도 안정적인 착화감과 풍성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크라운 GTX는 기능성 소재에 블랙야크만의 오리지널리티 기술력을 더하고 다양한 필드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완성형 등산화”라며 “특히 어느 지형에서도 믿고 디딜 수 있는 차별화된 워킹 밸런스 시스템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산행을 도와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