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첫 주자 발탁… ‘핑그르르’ 발매
▲ 이우,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첫 주자 발탁… ‘핑그르르’ 발매 (사진=앰프라이브)
▲ 이우,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첫 주자 발탁… ‘핑그르르’ 발매 (사진=앰프라이브)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이우가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의 첫 주자로 나섰다.

지난 1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새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Part.1 핑그그르’가 공개됐다. ‘핑그르르’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보는 남자의 심경을 밝은 멜로디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담아낸 곡이다.

제작사인 앰프 라이브는 “첫 방송을 앞두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이우가 OST 첫 주자로 참여했다. 이우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진 OST는 드라마를 즐기는 시청자들에게 귀까지 즐거울 수 있는 첫 곡이 될 것이다”라며 OST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특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이우 외에도 다양한 신흥 음원 강자들의 참여를 예고하며 드라마 이슈만큼이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공승연 분)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로 김민재, 공승연, 서지훈, 박지훈, 변우석 등이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