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렐, 가을 맞아 '소프트 새틴 슬림 배기핏 팬츠' 출시
▲ 라우렐, 가을 맞아 '소프트 새틴 슬림 배기핏 팬츠' 출시 (사진=라우렐)
▲ 라우렐, 가을 맞아 '소프트 새틴 슬림 배기핏 팬츠' 출시 (사진=라우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패션 브랜드 라우렐이 가을맞이 배기팬츠를 공개했다. 

패션 브랜드 라우렐이 오는 2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가을 시즌 '소프트 새틴 슬림 배기핏 팬츠'를 론칭한다. 

소프트 새틴 슬림 배기핏 팬츠는 면 소재에 스판을 혼방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가을 시즌 니트와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등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하이 웨이스트 디자인이며, 내장형 허리 밴드가 있어 입고 벗기에 용이하면서 안정적이게 허리를 잡아준다. 또한 벨트를 포함해 리본으로 묶을 수 있어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소프트 새틴 슬림 배기핏 팬츠는 2종을 한 세트로 구성했으며, 공통 컬러인 블랙과 함께 브라운, 카키, 퍼플 중 한 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라우렐 관계자는 “소프트 새틴 슬림 배기핏 팬츠는 라우렐 특유의 감성을 담아 트렌디하게 디자인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제품이다”며 ”소재는 물론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