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새 싱글 ‘PARALLEL’ 오늘(19일) 발매… 콘서트서 무대 최초 공개
▲ 빅스, 새 싱글 ‘PARALLEL’ 오늘(19일) 발매… 콘서트서 무대 최초 공개 (사진=젤리피쉬)
▲ 빅스, 새 싱글 ‘PARALLEL’ 오늘(19일) 발매… 콘서트서 무대 최초 공개 (사진=젤리피쉬)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빅스의 새 싱글 ‘페러럴’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빅스(VIXX)는 1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페러럴(PARALLEL)’의 타이틀곡 ‘평행우주(PARALLEL)’를 발매, 빠져나올 수 없는 빅스만의 치명적 매력을 가득 발산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선보인 ‘걷고있다’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팬들의 호기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빅스의 신곡 ‘평행우주’는 펑키한 리듬이 특징으로 빅스 전체와 멤버 개개인이 평행하는 세계에 따로 또 같이 공존한다는 의미를 담은 곡이며, 오는 9월 28일~29일 열리는 빅스의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처럼 ‘콘셉트돌’ 빅스가 그들만이 소화할 수 있는 완벽 퍼포먼스로 만들어 낼 이번 싱글 ‘페러럴’은 단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쏙쏙 감기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빅스는 지난 12일부터 새 앨범 커버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순차적으로 게재된 단독 콘서트 개인 포스터와 단체 포스터 역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