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 27일 ‘이별에 베인 사랑까지도’ 발매… 5개월 만의 컴백
▲ 소야, 27일 ‘이별에 베인 사랑까지도’ 발매… 5개월 만의 컴백 (사진=GH엔터테인먼트)
▲ 소야, 27일 ‘이별에 베인 사랑까지도’ 발매… 5개월 만의 컴백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소야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다.

GH엔터테인먼트는 20일 “소야가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앨범 ‘이별에 베인 사랑까지도’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4월 ‘늘어진 우리의 연애(Fade Away)’를 통해 촉촉하고 깊은 음색을 선보여 호평받았던 소야는 약 5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게 됐다. 이번에도 역시 소야만의 감성과 보컬을 잘 드러내는 곡이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소야는 20일부터 새 앨범 ‘이별에 베인 사랑까지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소야의 새로운 활동을 기다린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한 소야는 오는 28일 전국 투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 멜론 티켓 등을 통해 예매가 진행 중이다. 이어 서울과 부산을 중심으로 다양한 도시에서 10월 한 달 동안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또 11월 2일 서울에서 앙코르 공연을 열고, 전국 투어의 막을 내릴 계획이다.

한편 소야는 혼성그룹 소야앤썬으로 데뷔, 마이티마우스의 ‘틱 톡(Tok Tok)’ ‘나쁜놈’ ‘랄랄라’ 등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마이티걸’이라는 애칭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꾸준한 활동을 통해 여자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