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앨범명 'GO LIVE'로 10월 7일 컴백
▲ 온앤오프, 앨범명 'GO LIVE'로 10월 7일 컴백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 온앤오프, 앨범명 'GO LIVE'로 10월 7일 컴백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오는 10월 7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23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SNS 채널에는 온앤오프(ONF)의 네 번째 미니앨범’고라이브(GO LIVE)’의 발매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앞서 와이엇 티저에 공개됐던 그레이 플로피 디스크를 CD 아카이브 버전으로 디자인됐으며, CD의 오른쪽 편에 영수증 아이덴티티가 디자인된 슬리브가 눈길을 모은다. 또한 화이트와 블랙으로 조화를 이룬 감각적인 티저는 한층 강렬해진 카리스마를 자아낸다. 특히 해시태그를 통해 그동안 베일에 감췄던 컴백일과 앨범명을 공개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달부터 세계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끝을 알 수 없는 블록버스터 영화같은 장대한 스케일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독보적인 세계관을 완성해나가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네 번째 미니앨범 ‘고 라이브’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