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베카', 캐릭터 영상 공개... 기묘한 분위기 속 압도적 아우라
▲ '레베카', 캐릭터 영상 공개... 기묘한 분위기 속 압도적 아우라 (사진=EMK뮤지컬컴퍼니)
▲ '레베카', 캐릭터 영상 공개... 기묘한 분위기 속 압도적 아우라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레베카'가 오늘(24일) 오후 2시 충무아트센터 1차 티켓 선예매 오픈을 앞두고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캐릭터 영상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뮤지컬 '레베카'를 대표하는 '레베카(Rebecca)' 넘버와 함께 음산하고 기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대저택 맨덜리를 배경으로 막심, 댄버스, 나(I)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담아냈다. 

영국의 최 상류층 신사이자, 심각한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는 ‘막심 드 윈터’의 불안정한 모습과, 그를 위로하고 있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여인 '나(I)', 그리고 시종일관 무표정하면서도 경계심을 드러내고 있는 '댄버스 부인'의 모습은 맨덜리 저택의 감춰진 비밀과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든다.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의 배우들의 압도적인 아우라와 특유의 강렬한 선율의 음악은 짧은 영상 속에서도 극의 느낌을 전달한다. 

뮤지컬 '레베카'는 오늘(24일) 오후 2시 충무아트센터 1차 티켓 선예매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25일에는 멜론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번 1차 티켓 오픈에서는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의 공연이 오픈된다. 공연은 오는 11월 16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