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 오늘(26일)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 OST ‘다만 너’ 공개
▲ 박경, 오늘(26일)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 OST ‘다만 너’ 공개 (사진=플레이리스트)
▲ 박경, 오늘(26일)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 OST ‘다만 너’ 공개 (사진=플레이리스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블락비 박경이 OST로 10대들의 감성을 저격한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박경이 부른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의 OST ‘다만 너’가 공개된다.

‘다만 너’는 ‘다시 만난 너’의 우지수(김누리 분)와 소미지(김서연 분)의 이야기를 테마로 삼았다. 서로 상처를 주고받으며 아픔을 겪지만, 아픔을 이겨내고 밝은 날이 오기를 기다리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특히 지난 25일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 공개된 ‘다만 너’의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끌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엔 주인공 우지수와 소미지의 갈등이 돋보이는 가하면, 장면과 어우러지는 박경 특유의 보컬과 래핑이 몰입도도 더하고 있다.

앨범 작업부터 OST까지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박경은 작사 및 작곡, 프로듀싱, 가창까지 모두 다 되는 만능 아티스트 면모로 대중을 만나오고 있다.

박경의 OST ‘다만 너’가 돋보일 ‘다시 만난 너’는 각기 다른 비밀을 가진 17살 소년, 소녀들의 우정을 다루는 성장 드라마로, 10대들의 인생작 ‘에이틴’ 시리즈와 같은 서연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그려졌다. 네이버TV에서 매주 목, 일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