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합류 '범인은 바로 너! 2', 11월 8일 론칭 확정... 숨은 연쇄살인마는?
▲ 이승기 합류 '범인은 바로 너! 2', 11월 8일 론칭 확정... 숨은 연쇄살인마는? (사진=넷플릭스)
▲ 이승기 합류 '범인은 바로 너! 2', 11월 8일 론칭 확정... 숨은 연쇄살인마는? (사진=넷플릭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가 시즌2로 다시 돌아온다.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시즌2가 오는 11월 8일 론칭을 확정 지으며, 더욱 새로워진 허당 탐정단의 모습을 공개했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배우 이승기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더욱 큰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지난 시즌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사라졌던 유재석이 1년 만에 옛 동료를 불러 모은다. 동시에 이승기가 탐정단에 합류하면서 그들이 마주하게 된 새로운 사건들을 담는다. 

이승기의 합류로 더욱 탄탄해진 탐정단은 10개의 사건과 배후에 있는 연쇄살인마의 정체를 밝혀야 한다. 하지만 여전히 어설픈 추리력으로 인해, 머리보다는 팔다리가 바쁜 생고생이 이어지며 더욱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은 사건의 단서로 추정되는 피 묻은 노트북 컴퓨터에 집중하고 있는 탐정단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초집중하고 있는 탐정단이지만 스틸에서도 느껴지는 허당미는 앞으로 이어질 그들의 본격 생고생과 웃음을 짐작하게 한다. 

한편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오는 11월 8일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