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X맥,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K-뷰티와 글로벌 브랜드의 만남!
▲ 포니X맥,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K-뷰티와 메이크업 브랜드의 만남! (사진=맥)
▲ 포니X맥,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K-뷰티와 글로벌 브랜드의 만남! (사진=맥)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 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손잡았다.

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오는 10월 1일 뷰티 크리에이터 겸 메이크업아티스트 포니와 컬래버레이션한 신제품 ‘맥 포니 컬렉션’을 출시한다.

그동안 맥은 다양하고 독특한 한정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 세계 뷰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에는 유튜브 구독자 528만 명을 거느린 메가 인플루언서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손잡고 색다른 컬렉션을 선보인다. 

신제품 맥 포니 컬렉션은 ‘빛’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포니가 직접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부터 컬러 및 제형 선정, 영상까지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맥 포니 컬렉션은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타로 카드의 해, 달, 별을 다양하게 형상화한 패키지까지, 메이크업하는 즐거움과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그동안 맥에서 출시한 적이 없던 새로운 제형의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촉촉한 소프트 매트 질감의 ‘매트 립 무스’는 깃털처럼 가벼운 포뮬러로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포니가 직접 고른 9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포니는 “맥 포니 컬렉션은 한국의 문화와 K-뷰티, 그리고 아시아 뷰티와 문화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는 부분에서 큰 의미가 있다"면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왔는데 이번 맥과의 컬래버에서는 더 심도 있는 메이크업 철학과 비전을 담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맥 포니 컬렉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한정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