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아날로그 트립’ 은혁 “연습생 때, 윤호 형 하나하나 다 가르쳤던 기억”
▲ 슈퍼주니어 은혁 (사진=김세원 인턴기자)
▲ 슈퍼주니어 은혁 (사진=김세원 인턴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이 ‘아날로그 트립’ 촬영 소감을 전했다.

2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Analog Trip)’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과 슈퍼주니어 이특, 신동, 은혁, 동해가, 코타 아사쿠라, 김지선 PD가 참석했다.

이날 은혁은 “저희의 추억을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게 돼서 감사하다.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하며 인사했다.

또한 은혁은 “저의 경우에는 연습생 때 추억이 굉장히 많다. 윤호 형을 컨트롤해줄 사람이 필요하다고 해서 저와 동해가 투입된 것 같다. 연습생 때 윤호 형한테 예절부터 하나하나 다 가르쳤었다. 잘 성장한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여행을 간 느낌보다 명절에 한 집에 모여서 옛날 이야기를 하면서, 맛있는 걸 먹는 기분이 많이 들어서 좋았다”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아날로그 트립’은 10대부터 지금까지 쉴 틈 없이 달려온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에게 주어진 특별한 휴가를 담는다. 이들은 가이드북 하나만 가지고 인도네시아를 여행하며, 꿈을 위해 내달렸던 자신을 되돌아보고 추억과 우정을 나누게 된다.

한편 ‘아날로그 트립’은 오는 10월 9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