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경, 오늘(27일) 버즈 '남자를 몰라' 답가 버전 '여자를 몰라' 발매
▲ 김보경, 오늘(27일) 버즈 '남자를 몰라' 답가 버전 '여자를 몰라' 발매 (사진=프로젝트텐)
▲ 김보경, 오늘(27일) 버즈 '남자를 몰라' 답가 버전 '여자를 몰라' 발매 (사진=프로젝트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김보경이 버즈의 ‘남자를 몰라’ 답가 버전 ‘여자를 몰라’를 발매한다.

소속사 네온엔터테인먼트는 27일 “김보경이 27일 오후 6시 ‘프로젝트텐(Project 10)’ 앨범을 통해 버즈의 ‘남자를 몰라’ 답가 버전 ‘여자를 몰라’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텐은 음악 플랫폼 뮤직랩(Muzic lab)에서 선보이는 앨범으로, 국가 지원 사업으로 선정됐다. 이는 한 작곡가의 곡을 10명의 가수들이 자기 스타일로 불러서 음원을 발매하는 형식이다.

앞서 프로젝트텐 앨범을 통해 가수 팀과 ‘히든싱어’ 임창정편 우승자 조현민, 환희편‧왕중왕전 우승자 박민규 등이 ‘한걸음 두걸음’에 참여한 바 있다.

김보경은 이번에 버즈의 ‘남자를 몰라’ 답가 버전인 ‘여자를 몰라’ 가창에 참여했다. 드라마 tvN ‘도깨비’ OST인 어반자카파 ‘소원’을 편곡하고, 각종 드라마 OST 작사‧작곡한 박경돈 작곡가가 함께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호소력 짙은 김보경의 보컬이 ‘남자를 몰라’의 답가 버전을 어떻게 해석하고 소화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김보경의 ‘여자를 몰라’ 음원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