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본색', 티저 영상 공개! 홍콩 올로케 촬영으로 현지 감성 담았다 
▲ '영웅본색', 티저 영상 공개! 홍콩 올로케 촬영으로 현지 감성 담았다 (사진=빅픽처프러덕션)
▲ '영웅본색', 티저 영상 공개! 홍콩 올로케 촬영으로 현지 감성 담았다 (사진=빅픽처프러덕션)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영웅본색' 측이 영화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화려하게 빛나는 홍콩의 부둣가와 쓸쓸한 뒷골목이 대비를 이룬다. 또한 홍콩의 밤 거리를 누비는 한 사람의 고독한 뒷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찌를 듯 솟아오른 홍콩의 마천루와 네온사인이 가득한 뒷골목은 홍콩의 빛과 어둠을 담아내 홍콩 느와르 영화의 시작이 된 원작 영화의 장면을 연상시킨다. 

30초 남짓한 시간에 홍콩의 명암을 담아낸 뮤지컬 '영웅본색'의 티저 영상은 원작 영화 특유의 감성에 현대적 감각을 더하기 위해 작품의 배경이 되는 홍콩에서 전부 촬영됐다. 영상 내내 흐르는 장국영의 노래 '분향미래일자(奔向未來日子)'는 인생의 빛과 그림자를 대조적으로 담아낸 영상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킨다. 

한편 오는 12월 17일 한전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영웅본색'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의리와 배신이 충돌하는 홍콩의 뒷골목을 배경으로 자호와 자걸 그리고 마크라는 세 명의 인물의 서사를 통해 진정한 우정, 가족애와 같은 삶의 본질적인 가치를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