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X유니폼브릿지, 스트리트 감성 입힌 협업 시리즈 공개
▲ 마모트X유니폼브릿지, 스트리트 감성 입힌 협업 시리즈 공개 (사진=마모트)
▲ 마모트X유니폼브릿지, 스트리트 감성 입힌 협업 시리즈 공개 (사진=마모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캐주얼 브랜드 유니폼브릿지와 손잡았다.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2일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유니폼브릿지와 컬래버레이션한 시리즈를 공개했다.

아메카지룩이나 워크웨어룩을 표방하는 이번 마모트 X 유니폼브릿지 에디션은 최근 1030세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심플한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해 클래식, 빈티지, 아웃도어, 스트리트 등 모든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하고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를 이룬다.

또 이번 F/W 시즌의 트렌드 컬러인 얼씨룩(Earthy look)의 카멜, 베이지, 브라운, 카키, 와인, 블랙 등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컬러를 적용해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느낌)’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은 재킷 2종, 패딩 1종, 푸퍼 스타일의 파카 1종, 티셔츠 2종, 바지 1종 등 총 9종 18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패딩과 파카는 보온성과 압축력이 뛰어나 부드럽고 편안한 프리마로프트 소재와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함과 착용감을 모두 갖췄으며, 재킷은 방풍 및 방수 기능이 높은 소재에 라글란 디자인을 적용해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챙겼다.

또 티셔츠와 팬츠는 마모트 특유의 베이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무심한 듯한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팬츠는 허리와 밑단 스트랩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것은 물론, 조거 스타일로의 변화도 줄 수 있다.

마모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인 '마모트X유니폼브릿지 컬래버'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와 공감대를 넓혀나가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협업이 기존 마모트의 색깔에 스트리트 감성을 더하고 캐주얼 워크웨어로서의 확장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