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 오늘(8일) 'Setlist’ 발매… 단독 콘서트 소식 개최까지
▲ 신화 신혜성, 오늘(8일) 'Setlist’ 발매… 단독 콘서트 소식 개최까지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 신화 신혜성, 오늘(8일) 'Setlist’ 발매… 단독 콘서트 소식 개최까지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신화의 신혜성이 스페셜 앨범 '세트리스트’를 발매한다.

신혜성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세트리스트(Setlist)'의 전곡 음원과 수록 타이틀곡 ‘유 아(You Ar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혜성의 새 앨범 '세트리스트'는 지난 2017년 발매된 스페셜 앨범 ‘세레니티(Serenity)’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이다.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다양한 장르를 담아 신혜성만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유 아’는 지오디(god), 황치열, 에이핑크, 지아, 허각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프로듀싱 팀 원탑(OneTop)과 함께한 곡이다. 이별 후 마주하는 일상 속 아픔들을 신혜성의 감미롭고 서정적인 목소리로 잘 표현해냈다.

또한 지난 9월 30일부터 수록곡인 ‘프러포즈(Propose)’를 시작으로 ‘손을 잡아줘(Hold My Hand)’, ‘전부 아름다웠어(Beautiful), ‘아직은 끝나지 않은 이야기(Unfinished Story)’, 타이틀곡인 ‘유 아’ 등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공개될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잔잔한 피아노 솔로 곡 ‘웬 위 메트(When We Met)’, 피아노 선율이 듣기만 해도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여기, 해가 저무는 곳에(Here, Where The Sun Goes Down)’까지 총 7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한편 신혜성은 새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19일, 20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