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 2020년 8월 韓 개최 확정... 초대형 EDM 페스티벌이 온다(공식입장)
▲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 2020년 8월 韓 개최 확정... 초대형 EDM 페스티벌이 온다 (사진=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
▲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 2020년 8월 韓 개최 확정... 초대형 EDM 페스티벌이 온다 (사진=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EDM 페스티벌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가 국내에 상륙한다.

EDM 페스티벌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Legend Of The Guardians)’가 오는 2020년 8월 국내에서 개최를 확정했다.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는 지난해 태국에서 ‘녹녹(Knock Knock)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포문을 연 EDM 페스티벌이다. 다양한 공연 및 세계적인 유명 EDM 페스티벌에 참여한 실력파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제작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다.

이어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는 국내 최대의 스케일은 물론, 신화를 테마로 한 유니크한 무대 구성과 풍성한 라이브 밴드를 통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구현한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EDM 페스티벌을 탄생시킬 것으로 국내외 음악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는 알리페이와의 협약을 통해 중국 관광객 약 2만 5000명의 방문을 내정 지었다. 한국을 찾는 외국인 공연 관광객이 한해 100만 명(한국공연관광협회 추산)을 넘기고 있는 현재,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무대들로 세계인의 발걸음을 이끌며 국내 관광객 유치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한편 ‘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는 오는 2020년 8월 국내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