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랩신 론칭 "청결 생활 돕는 위생 브랜드 될 것"
▲ 애경산업, 랩신 론칭 "청결 생활 돕는 위생 브랜드 될 것" (사진=랩신)
▲ 애경산업, 랩신 론칭 "청결 생활 돕는 위생 브랜드 될 것" (사진=랩신)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생활 뷰티 기업 애경산업가 위생 브랜드를 론칭했다. 

생활 뷰티 기업 애경산업이 10일 "청결한 생활을 위한 첫 단계인 개인위생을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생 브랜드 랩신(LABCCI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랩신은 '개인의 청결한 생활을 위해 생활 위생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최근 미세먼지와 같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외부환경에 대응하고, 완벽한 위생관리에 대한 올바른 생활 습관을 만들고자 개인위생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이어 랩신의 브랜드 로고는 위생 관리 전문 브랜드로써 전문성과 신뢰감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강력한 서체와 색상을 적용해 위생에 대해 경각심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나아가 랩신은 ‘완벽한 위생을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항균 효과를 가진 세정 제품 및 다양한 기능 제품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에 랩신은 위생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올바른 손 씻기를 도와주는 핸드워시를 시작으로 손소독 겔, 손소독 티슈, 위생 마스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랩신 담당자는 “개인의 위생 관리가 단순한 생활 습관이라는 과거의 개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외부환경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필수적인 관리의 개념으로 확대됐다”며 “랩신은 개인 스스로가 위생 관리에 대해 인지하고, 청결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생 전문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