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탱’ 태연, 정규 2집 ‘Purpose’로 22일 컴백
▲ ‘믿듣탱’ 태연, 정규 2집 ‘Purpose’로 22일 컴백 (사진=SM엔터테인먼트)
▲ ‘믿듣탱’ 태연, 정규 2집 ‘Purpose’로 22일 컴백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정규 2집 ‘퍼포즈’로 돌아온다.

태연의 정규 2집 ‘퍼포즈(Purpos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명 ‘퍼포즈’는 태연에게 음악이 가장 중요한 삶의 방향성이자 목표 중 하나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신곡 10곡과 싱글 발표곡 ‘사계(Four Seasons)’, ‘블루(Blue)’까지 다채로운 색깔의 총 12곡으로 구성됐다.

태연은 소녀시대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솔로 가수로서도 ‘아이(I)’, ‘레인(Rain)’, ‘와이(Why)’, ’파인(Fine)’ 등 발표하는 곡마다 국내외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컴백에 많은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태연은 올해 3월 싱글 ‘사계’와 7월 ‘호텔 델루나’ OST ‘그대라는 시’로 연속 히트를 기록, 명실상부 음원퀸다운 위상을 입증했다. 최근 출연한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에서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완벽 소화하는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태연 정규 2집 ‘퍼포즈’는 오는 23일 음반 발매되며, 10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