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현, 11월 첫 단독 콘서트 ‘멜로디 인 블루’ 개최... 특별 무대 공개 예고
▲ 박강현, 데뷔 5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멜로디 인 블루’ 개최 (사진=문찬희 기자)
▲ 박강현, 11월 첫 단독 콘서트 ‘멜로디 인 블루’ 개최... 특별 무대 공개 예고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뮤지컬 배우 박강현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더프로액터스가 10일 “박강현이 오는 11월 26일과 27일 이틀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멜로디 인 블루(ME-lody in blu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강현은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숨겨왔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박강현의 학창시절부터 데뷔 후 지금까지 영향을 준 노래들을 선곡해 박강현만의 음악세계를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번 단독 콘서트만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공개한다.

이번 박강현 단독 콘서트 ‘멜로디 인 블루’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프랑켄슈타인’의 이유원 무대 기술 감독이 총괄연출을 맡아 공연에 신선한 매력을 불어넣는다. 또한 신은경 음악감독이 이끄는 14인조 오케스트라가 2시간 동안 아름답고 웅장한 라이브 연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강현은 지난 2015년 뮤지컬 ‘라이어타임’으로 데뷔해 2016년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을 통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광화문연가’, ‘킹키부츠’, ‘웃는남자’, ‘엘리자벳’, ‘엑스칼리버’ 등 대극장 주연으로 발돋움해 현재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악셀 폰 페르젠 역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박강현의 첫 단독 콘서트 ‘멜로디 인 블루’는 오는 11월 26일과 27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된다. 콘서트 티켓은 오는 22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 단독으로 오픈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