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이드 걸스, 28일 컴백 " 솔로곡 포함 10곡 수록"
▲ 브라운아이드걸스, 28일 컴백 " 솔로곡 포함 10곡 수록" (사진=미스틱스토리)
▲ 브라운아이드걸스, 28일 컴백 " 솔로곡 포함 10곡 수록" (사진=미스틱스토리)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오는 28일로 컴백일을 확정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오후 6시 새 앨범이 공개된다”고 발표했다.

브아걸의 새 앨범 발매는 지난 2015년 6집 '베이직(BASIC)' 이후 약 4년 만이다. 매번 새로운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걸크러시한 매력을 보여준 브아걸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브아걸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이번 앨범에는 네 명의 솔로곡을 포함해 10곡이 수록됐다. 막판까지 아쉬워 수정을 여러 번 했다. 빨리 보여드리고 싶다"면서 "예전부터 브아걸 음악을 좋아했던 팬들이 좋아할 만한 노래들이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브아걸은 지난 2006년에 데뷔해 '다가와서', '러브(Love)',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 '사인(Sign)', ‘식스 센스(Sixth Sense)', ‘킬 빌(Kill Bill)’ 등 장르는 넘나드는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