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GD 누나' 권다미, 11일 백년가약... 지드래곤-양현석 SNS 축하
▲ 김민준♥'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11일 백년가약... 지드래곤-양현석 SNS 축하 (사진=제니스뉴스 DB, 권다미 SNS)
▲ 김민준♥'GD 누나' 권다미, 11일 백년가약... 지드래곤-양현석 SNS 축하 (사진=제니스뉴스 DB, 권다미 SNS)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김민준과 패션 사업가 권다미가 부부가 됐다.

11일 오후 김민준과 권다미는 서울 광장동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렸다.

김민준은 지난 1995년 모델로 데뷔, 드라마 '다모',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권다미는 가수 지드래곤의 누나이자, 패션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권다미는 지난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뽑은 '2017 패션 피플 500인'에 선정된 바 있다. 

이날 결혼식에는 군 복무 중인 지드래곤이 참석했다. 지드래곤은 SNS에 '10월의 신부'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도 이날 결혼식에 참석했다. 양현석 전 대표는 자신의 SNS에 '축하해요(congratulation)'라는 글과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 상태다.

한편 김민준과 권다미는 지난 6월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9월에는 결혼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