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GD 누나' 권다미, 11일 백년가약... 지드래곤-양현석 SNS 축하
▲ 김민준♥'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11일 백년가약... 지드래곤-양현석 SNS 축하 (사진=제니스뉴스 DB, 권다미 SNS)
▲ 김민준♥'GD 누나' 권다미, 11일 백년가약... 지드래곤-양현석 SNS 축하 (사진=제니스뉴스 DB, 권다미 SNS)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김민준과 패션 사업가 권다미가 부부가 됐다.

11일 오후 김민준과 권다미는 서울 광장동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렸다.

김민준은 지난 1995년 모델로 데뷔, 드라마 '다모',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권다미는 가수 지드래곤의 누나이자, 패션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권다미는 지난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뽑은 '2017 패션 피플 500인'에 선정된 바 있다. 

이날 결혼식에는 군 복무 중인 지드래곤이 참석했다. 지드래곤은 SNS에 '10월의 신부'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도 이날 결혼식에 참석했다. 양현석 전 대표는 자신의 SNS에 '축하해요(congratulation)'라는 글과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 상태다.

한편 김민준과 권다미는 지난 6월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9월에는 결혼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