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두피도 챙겨주세요' 건조한 환절기, 손상 모발 맞춤 케어템 4
▲ [오늘뷰티] '두피도 챙겨주세요' 건조한 환절기, 손상 모발 맞춤 케어템 4 (사진=프리큐레이션)
▲ [오늘뷰티] '두피도 챙겨주세요' 건조한 환절기, 손상 모발 맞춤 케어템 4 (사진=프리큐레이션)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가을은 맑은 하늘과 살랑살랑 부는 시원한 바람 때문에 어디든 떠나고 싶어지는 계절이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는 물론 두피와 모발이 손상되기 쉬운 계절이기도 하다. 때문에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두피가 민감해질 수 있고, 건조해진 모발로 인해 머릿결이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어 손상되기 쉽다. 따라서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케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환절기 두피와 모발 고민 해결에 효과적인 케어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한다.

▼ 듀크레이 '아나파즈 플러스 샴푸'
#강화 샴푸 #약한 두피에 딱!

▲ 듀크레이 '아나파즈 플러스 샴푸' (사진=듀크레이)
▲ 듀크레이 '아나파즈 플러스 샴푸' (사진=듀크레이)

듀크레이 ‘아나파즈 플러스 샴푸’는 힘 없이 지친 모근과 모발을 효과적으로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의 토코페롤 니코티네이트 플러스 성분이 두피에 생기를 부여하고, 비타민 복합체와 토코페릴 니코티네이트 성분이 윤기나고 탄력 있는 모발로 관리해 준다. 특히 약산성 pH 포뮬러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 케어를 돕는다다. 1차로 거품을 내어 가볍게 마사지해 두피와 모발의 먼지와 피지를 제거해주고, 2차로 유효성분이 침투할 수 있도록 거품을 내어 3분간 꼼꼼하게 마사지한 후 헹궈 주면 더욱 효과적인 케어를 볼 수 있다. 가격은 2만 5000원(200ml).

▼ 클로란 ‘퀴닌 비타민 B 샴푸’
#퀴닌 추출물 #비타민B #윤기를 찾아서

▲ 클로란 ‘퀴닌 비타민 B 샴푸’ (사진=클로란)
▲ 클로란 ‘퀴닌 비타민 B 샴푸’ (사진=클로란)

두 번째 추천템은 클로란의 ‘퀴닌 비타민B 샴푸’다. 이 제품은 퀴닌 추출물과 비타민B의 시너지 작용으로 두피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하고 모발의 케라틴 구성을 강화시켜 힘없는 모발을 튼튼하게 케어하는 데일리 모근-모발 강화 샴푸다. 두피의 순환을 자극해 모발이 건강하고 튼튼해지도록 도와주는 저자극성 제품으로, 모발에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필수 에너지를 부여해 윤기 나는 모발 연출을 돕는다. 실리콘, 파라벤 무 첨가의 부드러운 클렌징 성분으로 자극 없는 두피 세정이 가능하다. 가격은 1만 9800원(400ml).

▼ 듀크레이 ‘스쿠아놈 건성비듬 샴푸’
#비듬 BYE! #건조한 두피 싫어요! #가려움 완화

▲ 듀크레이 ‘스쿠아놈 건성비듬 샴푸’ (사진=듀크레이)
▲ 듀크레이 ‘스쿠아놈 건성비듬 샴푸’ (사진=듀크레이)

세 번째 추천템 듀크레이 ‘스쿠아놈 건성비듬 샴푸’는 건조하고 가려운 두피를 위한 샴푸다. 구아니딘 글리코레이트 성분이 각질 제거는 물론, 자극과 가려움을 완화시켜준다. 또한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시켜주며, 두피 정화를 돕는다. 특히 일반적인 비듬 샴푸와 달리, 거부감 없는 향과 텍스처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만 원(200ml).

▼ TS트릴리온 ‘비디 샴푸’
#유명템 #비듬-가려움 완화 #과다 피지 BYE!

▲ TS트릴리온 ‘비디 샴푸’ (사진=TS트릴리온)
▲ TS트릴리온 ‘비디 샴푸’ (사진=TS트릴리온)

TS 트릴리온 ‘비디샴푸’ 는 비듬과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샴푸다.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등 17여 종의 핵심 성분들을 배합해 깨끗한 두피관리를 돕는다. 또한 식물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거품이 순하게 두피와 모발을 세정해준다.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무 첨가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비듬 양 52%, 가려움 84% 감소가 나타나는 결과가 나온 바 있다. 가격은 4만 7000원(500g).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