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다섯 번째 OST ‘나란 사람’ 참여
▲ 하성운,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다섯 번째 OST ‘나란 사람’ 참여 (사진=앰프 라이브)
▲ 하성운,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다섯 번째 OST ‘나란 사람’ 참여 (사진=앰프 라이브)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하성운이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JTBC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Part 5 ‘나란사람’은 사랑하는 마음을 숨기고 또 외면해야 하는 안타까운 운명을 가진 극중 마훈의 테마곡으로, 개똥과 이수를 지켜봐야 하는 마훈의 안타까운 상황을 풀 오케스트라 선율과 하성운의 애절한 목소리로 표현해냈다. 최근 마훈과 개똥, 이수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화된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하성운의 독보적인 감성이 더해지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일 예정이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OST 다섯 번째 주자인 하성운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안정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 매력을 선보이며 워너원으로 데뷔해 그룹 활동을 펼쳤다. 이후 솔로 가수, DJ, 예능 활동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솔로 뮤지션으로 활동하며 ‘버드(BIRD)’, ‘블루(BLUE)’ 등으로 음악성을 인정받은 하성운은 ‘나란 사람’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전한다.

한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로 ‘퓨전 로코 사극’이라는 장르에 ‘매파’라는 신선한 소재를 담은 스토리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하성운이 참여한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는 지난 1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