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데뷔’ 아리아즈, 데뷔곡 ‘까만 밤의 아리아’ 확정
▲ ‘24일 데뷔’ 아리아즈, 데뷔곡 ‘까만 밤의 아리아’ 확정 (사진=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 ‘24일 데뷔’ 아리아즈, 데뷔곡 ‘까만 밤의 아리아’ 확정 (사진=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아리아즈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아리아즈(ARIAZ)는 18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1번 트랙 ‘어셈블 #1(Assemble #1)’을 시작으로, ‘아우치(Ouch!)’, ‘까만 밤의 아리아’, ‘드라마(Drama)’, ‘웨어 유 알(Where U R)’까지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은 세 번째 트랙에 수록된 ‘까만 밤의 아리아’로, 앞으로 성장해갈 아리아즈의 첫 단추와도 같은 곡이다.

엑소 ‘럭키’, 트와이스 ‘거북이’, 여자친구 ‘파라다이스’ 등을 작업한 프로듀서 정호현(e.one)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작사에는 샤이니, 레드벨벳, ITZY 등과 작업했던 작사가 이스란이 참여해 마치 한 편의 환상극 같은 이야기를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정호현은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아리아즈의 데뷔 앨범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아리아즈는 스타제국 레이블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한 신인 걸그룹으로, 윤지, 다원, 시현, 여리, 효경, 주은까지 탄탄한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한편 아리아즈의 데뷔 앨범 ‘그랜드 오페라’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