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즈 김우성, ‘유령을 잡아라’ OST 참여… ‘Feel My Heart’ 가창
▲ 더로즈 김우성, ‘유령을 잡아라’ OST 참여… ‘Feel My Heart’ 가창 (사진=제이앤스타)
▲ 더로즈 김우성, ‘유령을 잡아라’ OST 참여… ‘Feel My Heart’ 가창 (사진=제이앤스타)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밴드 더로즈 멤버 김우성이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에 힘을 보탠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우성이 참여한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OST Part 1인 ‘필 마이 하트(Feel My Heart)’가 공개된다.

‘필 마이 하트’는 어둠 속에 갇혀있는 나 자신을 현대의 많은 이들을 빗대어 표현해 그 속에서 자신을 깨고 도약하려는 희망을 담은 곡이다. 형사들의 수사극을 다룬 만큼 드라마 삽입으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필 마이 하트’는 작곡가 와이닉(Y.nik)과 팀 메이드바이(MADEBY)가 공동으로 작곡, 작사, 편곡 작업을 진행해 완성됐다. 이들만의 감성과 강렬한 팝, 록 사운드 그리고 보컬 김우성 특유의 감성이 더해졌다.

김우성은 특히 더로즈 멤버로서 경험한 다수의 해외 공연과 JTBC ‘슈퍼밴드’ 무대를 통해 발휘한 끼를 ‘필 마이 하트’로 또 다시 표현,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분위기의 곡을 제대로 완성시켰다.

한편 배우 문근영의 4년 만의 안방 복귀작인 ‘유령을 잡아라’는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