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수분, 놓치지 않을 거예요’ 진정+보습이 필요해! 가을 뷰티템 6
▲ [오늘뷰티] ‘수분, 놓치지 않을 거예요’ 진정+보습이 필요해! 가을 뷰티템 6 (사진=헉슬리)
▲ [오늘뷰티] ‘수분, 놓치지 않을 거예요’ 진정+보습이 필요해! 가을 뷰티템 6 (사진=헉슬리)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차가워진 공기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요즘이다. 계절이 바뀌면서 온도와 습도가 급격히 변했고, 특히 가을은 바람이 강하게 불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때문에 찬 바람이 부는 가을, 겨울 시즌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다면, 주목해보자.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튼튼한 피부 장벽 형성을 돕는 뷰티 제품을 정리했다. 보습뿐 아니라 진정 효과까지 꽉 잡은 뷰티템을 알아보자.

▶ 마스크
#메디힐 ‘디:엔에이 프로아틴 마스크’

▲ 메디힐 ‘디:엔에이 프로아틴 마스크’ (사진=메디힐)
▲ 메디힐 ‘디:엔에이 프로아틴 마스크’ (사진=메디힐)

마스크팩은 하루 종일 고생한 스스로에게 줄 수 있는 선물이다. 외출 후 집에 돌아와 깨끗하게 세안을 하고 마스크팩을 붙이면 힐링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까지 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마스크팩을 즐긴다.

메디힐의 '디:엔에이 프로아틴 마스크'는 크림 타입 단백질 세럼이 손상된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단백질 세럼에는 19가지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등의 단백질 성분과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의 보습 성분이 담겨있다. 크리미한 타입으로 가을, 겨울까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3000원.

# 헉슬리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

▲ 헉슬리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 (사진=헉슬리)
▲ 헉슬리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 (사진=헉슬리)

헉슬리의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산뜻한 젤 오일 보습 막을 씌워 피부가 오랜 시간 촉촉할 수 있도록 돕는 수분 마스크다. 사용 전 오일 층 파우치를 터트려 에센스와 젤 오일을 섞어 주는 기술을 접목해 더욱 신선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만 7000원(25ml X 3).

▶ 로션&크림
#드오캄 ’제주 탄탄 로션’

▲ 드오캄 ’제주 탄탄 로션’ (사진=드오캄)
▲ 드오캄 ’제주 탄탄 로션’ (사진=드오캄)

가을, 겨울철 스킨케어 루틴에서 로션, 크림 등 고보습 제품이 빠져서는 안 된다. 드오캄의 '제주 탄탄 로션'은 녹차, 청귤, 편백잎 등 제주 자연 성분과 용암해수를 사용해 피부 속부터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트러블 완화, 탄력 부여 등의 기능이 있어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민감성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가격은 1만 3900원.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사진=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는 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과 그린티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외부 자극에 의해 매일 손상되는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피부 방어력을 강화할 뿐 아니라 48시간 진정 보습 효과로 오랫동안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는 보습 환경 형성을 돕는다. 가격은 2만 5000원.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사진=토니모리)
▲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의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은 지난 8월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제품은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주는 진정 보습크림으로, 풍부한 수분의 '릴리프 크림'과 보습과 영양을 담은 '딥 크림' 등 두 가지 제형으로 구성돼 피부 컨디션에 따라 비율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강화도 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한 약쑥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타입에 구애받지 않고 민감성 피부부터 악건성,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5만 4000원.

#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사진=탬버린즈)
▲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사진=탬버린즈)

건조한 가을, 겨울철에는 얼굴뿐 아니라 손의 보습까지 챙겨야 한다. 손은 움직임이 많고, 관리를 소홀히 해 트거나 푸석푸석해지기 쉽다. 

탬버린즈의 '누드에이치앤드크림'은 보습은 물론 디자인까지 모두 갖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핸드크림이다. 더불어 최근 30ml 포켓 사이즈가 새롭게 출시돼 휴대성을 높였다. 총 10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끈적이지 않는 깔끔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풍부한 영양 성분이 손을 코팅해 가을, 겨울 시즌에 사용하기 좋다. 가격은 2만 1000원(30ml 기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