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 '녹두전' OST 참여… 22일 '내 안에 맴돌아' 발매
▲ B1A4 산들, '녹두전' OST 참여… 22일 '내 안에 맴돌아' 발매 (사진=WM엔터테인먼트)
▲ B1A4 산들, '녹두전' OST 참여… 22일 '내 안에 맴돌아' 발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비원에이포의 메인보컬 산들이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섰다.

산들이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다섯 번째 OST ‘내 안에 맴돌아’가 22일 정오 발매됐다.

'내 안에 맴돌아'는 자꾸만 신경 쓰이던 마음이 나도 모르게 사랑으로 다가와 버린 마음을 얘기하는 내용으로, 리드 선율과 기타가 어우러져 극 중 주인공들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또한 이 곡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미스티'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와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김세진이 공동 작업으로 합을 이뤘다. 드라마의 청량함을 더해 줄 가사를 쓴 허성진과 홍성준 편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산들은 파워풀한 보컬과 시원시원한 고음으로 탈아이돌 급 보컬로 불리는 그룹 비원에이포(B1A4)의 메인보컬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빼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구축했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