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많은 코덕들이 기다려온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가 24일 한국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해외 뷰티템을 국내에서 구매하고 싶어 기다린 이들도 있겠지만, 세포라가 아직 낯선 이들도 있겠다. 이에 제니스뉴스가 직접 세포라 뷰티 어드바이저에게 추천받은 뷰티템을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 헤어케어, 보디케어, 퍼퓸까지 알아봤다. 어떤 제품이 있을지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확인해보자.
# Make Up

석민재 뷰티 어드바이저's Pick! 타르트 '바바수 파운실러 멀티태스킹 파운데이션'
"요즘 같은 환절기에 쓰기 좋은 촉촉하면서도 커버력 높은 파운데이션이에요"
타르트 '바바수 파운실러 멀티태스킹 파운데이션'은 '바바수 수퍼 밤', 필수지방산, 항산화 성분 등을 함유해 베이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피부에 영양까지 공급하는 제품이다. 특히 제품의 상단을 돌리면 펌프가 나오는 형식으로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적절하다. 컬러는 총 11가지 구성했다. 가격은 5만 1000원(30ml).

석민재 뷰티 어드바이저's Pick! 후다 뷰티 '섀도 팔레트'
"발색력이 굉장히 좋은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에요"
메이크업에 관심이 있다면 해외 뷰티 크리에이터의 메이크업 영상에서 후다 뷰티 제품을 만나봤을 것이다. 후다 뷰티의 '섀도 팔레트'는 컬러뿐만 아니라 텍스처까지 다양해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한 번만으로도 발색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가격은 8만 8000원.
# Skin Care

김명기 뷰티 어드바이저's Pick! 활명 '스킨 엘릭서'
"미스트처럼 뿌려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요"
활명의 '스킨 엘릭서'는 토너, 에센스, 오일을 한 병에 담아 미스트 형식으로 뿌려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얼굴보다는 손에 분사해 흡수시켜 사용하는 것을 추천받기도 했다. 올인원 화장품이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 귀차니즘을 느끼는 이들에게 적절한 제품이다. 가격은 6만 4000원(20ml).

김명기 뷰티 어드바이저's Pick! 마리오 바데스쿠 '페이셜 스프레이 위드 알로에, 허브 앤드 로즈워터'
"가격도 착하고, 욕실에 놓고 사용하면 더욱 편한 케어를 할 수 있죠"
마리오 바데스쿠의 '페이셜 스프레이'는 보통의 미스트보다 조금 더 보습력을 갖췄다. 더불어 착한 가격대로 이뤄져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머리카락부터 발끝까지 온 몸에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가격은 1만 원(118ml).
# Hair Care

도경 뷰티 어드바이저's Pick! IGK '비치 클럽 볼류마이징 텍스처 스프레이'
"저희들도 애정하는 제품 중 하나예요"
IGK가 드디어 한국을 찾았다. 그중 '비치 클럽 볼류마이징 텍스처 스프레이'는 힘 없는 헤어스타일을 가벼우면서도 힘 있게 잡아준다. 때문에 가을, 겨울처럼 바람이 많이 부는 시즌에 활용하기 좋다. 현장에서도 뷰티 어드바이저들의 애정이 대단했다. 가격은 1만 8000원(60ml).
# Body Care

도경 뷰티 어드바이저's Pick! 세포라 컬렉션 '바디 밀크 렛츠 해브 펀'
"부담 없는 향으로 부드럽게 보디 피부를 케어할 수 있어요"
세포라의 자체 제작 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은 저렴한 가격대와 품질로 이뤄져있다. 해당 브랜드에 대해 석민재 뷰티 어드바이저는 "세포라 컬렉션의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리뷰에서 별 4개 이하의 제품은 바로 개선하고, 성분도 신경 써서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알록달록한 보디 케어 라인 중 '렛츠 해브 펀'은 파우더리한 향을 담아 누구나 쓰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 4000원(200ml).
# Perfume

석민재 뷰티 어드바이저's Pick!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데이트할 때, 남성에게 어필하기 좋은 향수예요"
세포라 뷰티 어드바이저는 향수를 고민하는 고객의 상황, 취향을 고려해 제품을 추천한다. 이에 필자는 남자친구는 없지만 '데이트할 때 쓰기 좋은 향수'를 추천해달라고 했다. 미스 디올의 '블루밍 부케'는 은은하면서도 플라워 계열의 여성스러운 향이 매력적이다. 또한 "스쳐지나갔을 때 남성들이 한 번 더 뒤를 돌아보게 되는 제품"이라는 꿀팁도 얻었다. 가격은 12만 4000원(50ml).
# 제니스뉴스's Pick!

제니스뉴스's Pick! 후다 뷰티 '데미 매트 리퀴드 립스틱 - 보이 컬렉터'
"레드 립을 사랑하는 코덕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후다 뷰티의 '데미 매트 리퀴드 립스틱'은 현장에서 메이크 오버 서비스를 받으며 추천받은 제품이다. 과하게 매트하지 않으면서도 쨍한 발색력을 원했던 필자의 니즈를 모두 아우를 수 있었다. 또한 플럼핑 효과가 있어 보다 도톰한 립 라인을 표현하기 좋다. 가격은 3만 5000원(3.6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