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팀, 타이틀곡은 ‘Make This’… 강렬한 퍼포먼스 예고
▲ 원팀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 원팀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원팀의 새 앨범 ‘원’의 타이틀곡 제목이 공개됐다.

원팀(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8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명인 ‘메이크 디스(Make This)’가 적힌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화려한 네온 세트 속 각기 다른 매력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원팀의 모습과 새 앨범의 타이틀곡명인 ‘메이크 디스’가 적혀 있어, 기존에 선보였던 콘셉트에서 180도 달라진 새로운 스타일로 컴백을 예고한 원팀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메이크 디스’는 지난 1, 2집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강한 콘셉트로 돌아온 원팀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곡이다. 강렬하고 화려한 사운드를 통해 래퍼 멤버인 BC와 정훈의 강한 래핑은 물론 메인 보컬 진우를 비롯한 리드 보컬 루빈, 제현의 더욱 성숙해진 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어 원팀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오는 11월 6일 새 미니앨범 ‘원(ONE)’ 발매와 함께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콘을 개최하는 원팀은 팬콘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음악은 물론 완벽한 퍼포먼스와 함께 컴백을 예고한 만큼 원팀의 무대를 기다려온 많은 팬들을 더욱더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원팀의 팬콘 티켓 예매는 28일 오후 8시부터 YES24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