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패션] '부들부들 귀여운 매력' 부클, 가방부터 신발까지 5
▲ '부들부들 귀여운 매력' 부클, 가방부터 신발까지 5 (사진=슈펜)
▲ '부들부들 귀여운 매력' 부클, 가방부터 신발까지 5 (사진=슈펜)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지난 시즌에 이어 뽀글뽀글한 부클 소재의 인기가 다시 시작되고 있다. 특유의 포근하면서도 볼륨 넘치는 실루엣은 사랑스럽기까지 하다.

최근엔 플리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부클이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는 사람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을 선사하는 부클퍼 아이템, 모자부터 신발, 가방까지 지금 공개한다. 

슈펜 '스누피 룸슈즈' 

▲ (사진=)
▲ 슈펜 '스누피 룸슈즈' (사진=슈펜)

슈펜이 최근 귀여운 캐릭터 스누피와 컬래버레이션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그중 돋보이는 룸슈즈는 포근한 부클 퍼에 스누피, 찰리 등의 모습이 새겨져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겨울 시즌이 두려운 수족냉증러라면 따뜻한 룸슈즈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가격은 1만 2900원. 

MLB '보아플리스 이어플립 캠프캡 LA다저스' 

▲ (사진=)
▲ MLB '보아플리스 이어플립 캠프캡 LA다저스' (사진=MLB)

'보아플리스 이어플립 캠프캡 LA다저스'는 뽀글뽀글한 소재가 눈길을 끄는 귀달이 모자다. 흔히 '군밤 모자'라고 이야기하는 디자인의 이 제품은 스트링을 더해 젖히거나, 귀를 덮어 따뜻하게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블랙, 브라운, 블루 총 세 가지다. 가격은 4만 9000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뽀글이 장갑' 

▲ (사진=)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뽀글이 장갑' (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귀여운 이름의 '뽀글이 장갑'은 부클로 이뤄진 손모아 장갑이다. 윗면이 부클로 이뤄졌으며, 손목에 밴딩 대신 스트링을 더해 자신의 손목에 맞춰 너비를 조절할 수 있다. 컬러는 라이트 베이지, 네이비 총 두 가지다. 가격은 4만 5000원. 

캉골 '푸들Ⅱ 버킷백 3770 아이보리'

▲ (사진=)
▲ 캉골 '푸들Ⅱ 버킷백 3770 아이보리' (사진=캉골)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푸들Ⅱ 버킷백 3770'은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의 버킷백이다. 컬러에 맞춰 로고, 스트랩 등이 톤 온 톤 배색인 점도 매력 중 하나다. 손에 들고 다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깨 끈이 탈착식으로 이뤄져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컬러는 아이보리, 블랙 총 두 가지다. 가격은 6만 2000원. 

르꼬끄 '남녀공용 양털 베이직 백팩' 

▲ (사진=)
▲ 르꼬끄 '남녀공용 양털 베이직 백팩' (사진=르꼬끄)

F/W 시즌을 위한 새로운 백팩에 관심이 있다면 '남녀공용 양털 백팩'은 어떨까? 이 제품은 베이식한 디자인이면서도 복실복실한 소재가 유니크해 커플 아이템으로도 매치하기 좋다. 컬러는 아이보리, 블랙 총 두 가지다. 가격은 9만 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