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11월 4일 컴백… 신곡 ‘ILLUSION’ 단체 티저 공개
▲ 비아이지, 11월 4일 컴백… 신곡 ‘ILLUSION’ 단체 티저 공개 (사진=GH엔터테인먼트)
▲ 비아이지, 11월 4일 컴백… 신곡 ‘ILLUSION’ 단체 티저 공개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비아이지가 오는 11월 4일 컴백한다.

지난 28일 비아이지(B.I.G)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 티저에는 눈빛만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멤버들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일루션(ILLUSION)'이라는 곡 제목과 발매 날짜, 시간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이번 싱글 앨범은 비아이지가 긴 공백 기간을 거쳐 2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이미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랍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아이지는 이번 신곡 ‘일루션’ 역시 한국어와 아랍어로 발매할 예정이다. 아랍어로 앨범을 발매한 최초의 K-POP 그룹으로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비아이지는 공백 기간 동안 발표한 아랍 커버 곡들이 연이어 화제를 모아, 첫 아랍 아부다비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전석 매진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연 매진 이후 현지 팬들의 요청이 쇄도해 오는 11월 8일 아부다비 한국문화원 1층 아리랑홀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 할 예정이다.

비아이지는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안녕하세요'를 발매해 데뷔했다. 이후 음원과 방송, 공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비아이지는 SNS를 통해 아랍어로 각종 음원들을 커버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비아이지는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에 싱글 앨범 '일루션'을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