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컬러 렌즈 ‘토니아이’ 론칭 "토털 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것"
▲ 토니모리, 컬러 렌즈 ‘토니아이’ 론칭 "토털 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것" (사진=토니모리)
▲ 토니모리, 컬러 렌즈 ‘토니아이’ 론칭 "토털 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것" (사진=토니모리)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컬러 렌즈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29일 "렌즈로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고,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컬러 렌즈 브랜드 '토니아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토니아이는 아이 메이크업과 매칭되는 자연스러운 컬러와 섬세한 패턴의 컬러 렌즈다. 토니모리는 토니아이를 통해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토털 뷰티 브랜드로 글로벌 소비자들을 공략할 방침이다.

이어 토니아이는 독특한 개성으로 자신감을 표현하고자 하는 뷰티 리더들을 겨냥한다. 43%의 우수한 함수율로 찬바람이 부는 건조한 간절기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완벽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토니모리는 국내 콘택트렌즈사 중 하나인 지앤지콘택트렌즈와 함께 토니아이의 주요 제품을 생산한다. 또한 렌즈 편집숍 렌즈타운과의 제휴로 양사 유통망을 활용해 시너지를 강화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한국과 중국 시장 공략을 시작으로, 동남아를 비롯한 세계 각국에 토니아이를 론칭할 예정이다”며 “토니아이를 통해 코스메틱에 렌즈를 접목시킨 토털 뷰티룩을 제안함으로써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토털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아이는 오는 11월 중순부터 렌즈타운에서 판매를 전개한다. 추후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