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겨울철 악건성 피부 위한 ‘아토' 라인 출시
▲ 아이소이, 겨울철 악건성 피부 위한 ‘아토' 라인 출시 (사진=아이소이)
▲ 아이소이, 겨울철 악건성 피부 위한 ‘아토' 라인 출시 (사진=아이소이)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겨울철 보습 케어를 위한 라인을 공개한다.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오는 31일 겨울철 악건성 보습 케어를 위한 '아토(ATO)' 라인을 출시한다. 

아토 라인은 전 제품 모두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한 다섯 가지 씨앗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악건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의 겉과 속 보습,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 임상 시험을 통해 안정성과 효능을 입증했다. 

이번 라인은 '아토씨익오일', '쿨쿨아토워시', '아토잠잠크림' 총 3종이다. 특히 아토잠잠크림은 푸석하고 갈라지는 악건성 피부를 관리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즉각적인 진정과 근본적인 피부 변화에 도움을 준다. 

아이소이 상품 개발 담당자는 "아이소이 아토 라인은 해결되지 않는 피부 건조와 이로 인한 가려움으로 잠 못 이루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며 "깊은 땅속 수분을 끌어올리는 천연 유래 씨드 오일이 건조한 피부의 악순환 차단은 물론, 잦은 접촉으로 손상되고 두꺼워진 피부 결에 빠른 진정을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