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건조해지기 시작?' 겨울 대비 미리 준비하는 페이셜 오일 6
▲ '건조해지기 시작?' 겨울 대비 미리 준비하는 페이셜 오일 6 (사진=마녀공장)
▲ '건조해지기 시작?' 겨울 대비 미리 준비하는 페이셜 오일 6 (사진=마녀공장)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지금, 차갑고 건조한 바람에 대비해 미리 피부 관리에 신경 써야하는 시간이다. 이에 촉촉하면서도 보습을 꽉 잡아줄 페이셜 오일을 한 자리에 모아봤다. 젤 타입부터 미니어처 타입까지 내 피부를 위한 페이셜 오일을 지금 만나보자. 

아더마 '에피뗄리알 AH 듀오 젤 오일'

▲ (사진=, 디자인=이혜린 기자)
▲ 아더마 '에피뗄리알 AH 듀오 젤 오일' (사진=아더마, 디자인=이혜린 기자)

'에피뗄리알 AH 듀오 젤 오일' 젤 타입의 제형을 피부에 문지르면 오일로 녹아 보습을 선사하는 멜팅 텍스처 제품이다. '시카하얄루마이드', '레알바 오트플랜틀릿', 'L-ALA-L-GLU 디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손상을 케어하고 수분을 선사한다. 또한 98% 자연 유래 성분만을 함유해 임산부, 성인, 영유아 모두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2만 8000원(40ml).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

▲ (사진=, 디자인=이혜린 기자)
▲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 (사진=하루하루원더, 디자인=이혜린 기자)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은 국내산 흑미 쌀겨 오일을 45% 함유, 5가지 이상의 식물성 오일을 더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한다. 번들거리거나 겉돌지 않아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만 원(30ml).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 

▲ (사진=, 디자인=이혜린 기자)
▲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 (사진=눅스, 디자인=이혜린 기자)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은 깊은 영양으로 원스텝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7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을 담아 얼굴뿐만 아니라 헤어, 보디에 모두 바를 수 있다. 향 또한 오렌지 블로썸 톱 노트에서 따뜻한 향으로 이어져 힐링의 순간을 선사한다. 가격은 5만 5000원(100ml).

네이처카인드 '당근 오일'

▲ (사진=, 디자인=이혜린 기자)
▲ 네이처카인드 '당근 오일' (사진=네이처카인드, 디자인=이혜린 기자)

'당근 오일'은 당근씨오일 7000ppm을 함유해 피부 스트레스와 건조함을 케어한다. 또한 전 성분 그린 등급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타입으로 헤어, 보디에도 활용 가능하며, 향도 자극적이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만 4000원(30ml).

유세린 '엘라스티시티 페이셜 오일' 

▲ (사진=, 디자인=이혜린 기자)
▲ 유세린 '엘라스티시티 페이셜 오일' (사진=유세린, 디자인=이혜린 기자)

'엘라스티시티 페이셜 오일'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채우는 안티에이징 오일 세럼이다. 실리마린, 아르간 오일, 비타민 E 등을 함유해 탄력, 피부 톤, 건조, 피부 결 등 피부 고민을 생기 있게 가꿔준다. 가격은 5만 9000원(30ml). 

마녀공장 '페이셜 오일 4종 키트'

▲ (사진=, 디자인=이혜린 기자)
▲ 마녀공장 '페이셜 오일 4종 키트' (사진=마녀공장, 디자인=이혜린 기자)

어떤 오일이 피부에 맞는지 모르겠다면, 마녀공장의 '페이셜 오일 4종 키트'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이 제품은 로즈힙, 래디언스, 뉴트리브, 허브 오일을 미니어처 사이즈로 담았다. 각각의 성분과 특성도 다르기 때문에 피부의 상태에 따라서도 골라 바를 수 있다. 가격은 3만 2000원(각각 10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