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지금, 차갑고 건조한 바람에 대비해 미리 피부 관리에 신경 써야하는 시간이다. 이에 촉촉하면서도 보습을 꽉 잡아줄 페이셜 오일을 한 자리에 모아봤다. 젤 타입부터 미니어처 타입까지 내 피부를 위한 페이셜 오일을 지금 만나보자.
아더마 '에피뗄리알 AH 듀오 젤 오일'

'에피뗄리알 AH 듀오 젤 오일' 젤 타입의 제형을 피부에 문지르면 오일로 녹아 보습을 선사하는 멜팅 텍스처 제품이다. '시카하얄루마이드', '레알바 오트플랜틀릿', 'L-ALA-L-GLU 디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손상을 케어하고 수분을 선사한다. 또한 98% 자연 유래 성분만을 함유해 임산부, 성인, 영유아 모두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2만 8000원(40ml).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은 국내산 흑미 쌀겨 오일을 45% 함유, 5가지 이상의 식물성 오일을 더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한다. 번들거리거나 겉돌지 않아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만 원(30ml).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은 깊은 영양으로 원스텝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7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을 담아 얼굴뿐만 아니라 헤어, 보디에 모두 바를 수 있다. 향 또한 오렌지 블로썸 톱 노트에서 따뜻한 향으로 이어져 힐링의 순간을 선사한다. 가격은 5만 5000원(100ml).
네이처카인드 '당근 오일'

'당근 오일'은 당근씨오일 7000ppm을 함유해 피부 스트레스와 건조함을 케어한다. 또한 전 성분 그린 등급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타입으로 헤어, 보디에도 활용 가능하며, 향도 자극적이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만 4000원(30ml).
유세린 '엘라스티시티 페이셜 오일'

'엘라스티시티 페이셜 오일'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채우는 안티에이징 오일 세럼이다. 실리마린, 아르간 오일, 비타민 E 등을 함유해 탄력, 피부 톤, 건조, 피부 결 등 피부 고민을 생기 있게 가꿔준다. 가격은 5만 9000원(30ml).
마녀공장 '페이셜 오일 4종 키트'

어떤 오일이 피부에 맞는지 모르겠다면, 마녀공장의 '페이셜 오일 4종 키트'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이 제품은 로즈힙, 래디언스, 뉴트리브, 허브 오일을 미니어처 사이즈로 담았다. 각각의 성분과 특성도 다르기 때문에 피부의 상태에 따라서도 골라 바를 수 있다. 가격은 3만 2000원(각각 1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