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김소혜-성유빈 '윤희에게', 캐릭터 포스터 공개... 따스한 감성 멜로 선사한다
▲ 김희애-김소혜-성유빈 '윤희에게', 캐릭터 포스터 공개... 따스한 감성 멜로 선사한다 (사진=리틀빅픽처스)
▲ 김희애-김소혜-성유빈 '윤희에게', 캐릭터 포스터 공개... 따스한 감성 멜로 선사한다 (사진=리틀빅픽처스)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김희애가 이번 가을 가장 따스한 감성 멜로로 돌아온다.

오는 11월 14일 개봉하는 영화 '윤희에게'가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 분)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희애는 '윤희애'라고 불릴 정도로 윤희라는 인물로 완벽 분한 모습이다.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그리움, 잃어버린 과거에 대한 안타까움, 그리고 자신을 찾아가는 캐릭터의 감정 변화를 미묘한 표정과 눈빛, 행동 하나하나 녹여내 고스란히 담았다.

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으로 '윤희에게'를 통해 스크린에 데뷔하는 김소혜는 윤희의 고등학생 딸 새봄 역을 맡아 씩씩하고 당찬 모습을 선보인다. 주변의 기운까지 환하게 밝히며 영화를 이끌어가는 새봄으로 분한 김소혜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매력을 포스터 속 모습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영화 '살아남은 아이'로 신인왕 3관왕을 차지한 배우 성유빈은 윤희 모녀의 여행을 동행하는 새봄의 남자친구 경수 역을 맡는다. 무해한 소년 캐릭터의 순수한 매력을 선보이며 윤희를 응원하고 새봄과의 이야기를 만들며 관객들에게 또 다른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윤희에게'는 오는 11월 14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