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투 톤 아이즈’ 신규 컬러 출시... 오렌지부터 퍼플까지
▲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투 톤 아이즈’ 신규 컬러 출시... 오렌지부터 퍼플까지 (사진=시에로코스메틱)
▲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투 톤 아이즈’ 신규 컬러 출시... 오렌지부터 퍼플까지 (사진=시에로코스메틱)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이 새로운 아이섀도 컬러를 제안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이 1일 "베이스와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컬러로 구성한 2구 섀도 팔레트 '시에로 투 톤 아이즈'의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에로 투 톤 아이즈는 땀과 피지에 강한 고밀착 파우더를 사용한 롱 래스팅 섀도다. 섀도 전용 투 웨이 팁을 내장해 밀착력을 높여주며, 초보자도 프로페셔널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 이번 신규 컬러는 기존 3종에 새로운 3종을 추가해 새로운 컬러 조합을 만나볼 수 있다. 상큼하면서도 깊은 음영감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네온 오렌지&어쿠스틱 퍼플',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네온 핑크&스틸 로지', 진분홍 컬러와 메틸릭 퍼플을 담은 '핑크 밤&네온 오키드'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시에로 투 톤 아이즈는 섀도 컬러 조합 걱정이 없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며 "가을, 겨울 시즌 조금은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옷차림에 화사함을 더하는 메이크업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