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뷰티 브랜드 16브랜드가 새로운 쿠션 팩트를 공개했다.
뷰티 브랜드 16 브랜드가 1일 자연광 피부 연출을 돕는 '365 쿠션'을 출시했다.
365 쿠션은 유분과 수분의 균형을 맞춰 첫 화장은 물론 수정 화장을 깔끔하게 할 수 있는 쿠션 팩트다. 촉촉한 수분광의 롱 래스팅 효과와 더불어 바르는 순간 수분만 남기고 오일은 휘발돼 번들거림 없이 오랜 시간 편안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저분자 히알루론산 및 저분자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닿는 순간 촘촘한 밀착이 가능하다. 여기에 '트리플 수액'이 피부 속 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맞춰 촉촉한 수분 광채를 구현한다.
365 쿠션의 컬러는 화사하고 밝은 톤의 ‘라이트 베이지’와 자연스러운 톤의 ‘샌드 베이지’ 총 두 가지 컬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16브랜드 관계자는 “16브랜드에서 보다 넓은 타깃층이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쿠션 제품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유수분 밸런스가 흐트러지기 쉬운 요즘 날씨에 첫 화장부터 수정 화장까지 모두 적합한 365 쿠션을 통해 본인의 피부 결이 자연광을 받은 피부처럼 빛나는 경험을 직접 해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