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쥬 레쉬, '벨티드 구스 하프다운 점퍼' 출시... 숏패딩이 돌아왔다!
▲ 조르쥬 레쉬, '벨티드 구스 하프다운 점퍼' 출시... 숏패딩이 돌아왔다! (사진=조르쥬 레쉬)
▲ 조르쥬 레쉬, '벨티드 구스 하프다운 점퍼' 출시... 숏패딩이 돌아왔다! (사진=조르쥬 레쉬)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패션 브랜드 조르쥬 레쉬가 숏패딩 트렌드를 제안한다. 

패션 브랜드 조르쥬 레쉬가 오는 2일 '벨티드 구스 하프다운 점퍼'를 출시한다. 

벨티드 구스 하프다운 점퍼는 거위 솜털 80%, 깃털 20%의 함량으로 우수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강조한 제품이다. 여기에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소재를 사용했다. 

이번 제품은 벨트를 세트로 구성했다. 이에 허리선을 살린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벨트가 없어도 조르쥬 레쉬만의 입체적인 패턴으로 슬림한 허리라인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제품의 컬러는 베이식한 블랙, 화이트, 네이비, 보르도 레드 컬러 총 네 가지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조르쥬 레쉬 관계자는 "이번 시즌 박시한 사이즈의 숏다운이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숏다운의 실루엣은 유지하되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한 벨티드 구스 다운으로 올겨울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르쥬 레쉬의 벨티드 구스 하프다운 점퍼는 오는 2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공식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