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엑스 , 19일 컴백 확정… ‘안녕, 낯선공간’ 발매
▲ 씨아이엑스 , 19일 컴백 확정… ‘안녕, 낯선공간’ 발매 (사진=C9엔터테인먼트)
▲ 씨아이엑스 , 19일 컴백 확정… ‘안녕, 낯선공간’ 발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씨아이엑스 가 데뷔 앨범을 잇는 새 앨범으로 전격 컴백한다.

씨아이엑스(CIX)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공간(Hello, Strange Place)’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번 앨범은 씨아이엑스가 지난 7월 데뷔와 함께 선보인 첫 EP 앨범 ‘안녕, 낯선사람’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스케줄러 이미지에 따르면 멤버별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시작으로 그룹 콘셉트 이미지, 앨범 프리뷰, 스토리 필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이에 앞서 오는 4일 전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앨범의 사전 예약 판매가 오픈될 예정이다.

앨범 스케줄이 담긴 이미지 속 올 화이트 교복을 입은 씨아이엑스의 뒷모습과 청명한 하늘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뷔 앨범부터 역대급 스케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실력으로 무장한 씨아이엑스의 두 번째 앨범에 이목이 집중된다.

CIX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