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히어’ 우승자 소금, AOMG 합류… 박재범-우원재와 한솥밥
▲ 소금 (사진=AOMG)
▲ 소금 (사진=AOMG)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래퍼 소금이 ‘사인히어’의 우승을 차지해 AOMG에 합류하게 됐다.

지난 3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사인히어’는 TOP 4 참가자인 멜로(MELOH), 마독스(Maddox), 소금(sogumm), MBA크루(MBA (Most Badass Asian))가 각자 준비한 파이널 무대를 선보였다.

AOMG의 새로운 아티스트를 선출하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 ‘사인히어’는 최종 우승자에게 AOMG 소속 아티스트로서 보다 안정적인 활동 기반을 제공받는 특전을 제시해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참가자들에게 진심 가득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AOMG 출연진의 모습과 매회 완성도 있는 무대와 음원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이날 방송된 ‘사인히어’ 파이널 무대 또한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우원재, 그레이, 코드 쿤스트는 참가자들의 무대에 각각 프로듀싱과 피쳐링으로 마지막까지 아낌없는 응원을 더하며 무대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사인히어’ 파이널 무대의 우승자는 이 날 현장에서 무대를 지켜본 300명의 관객 선호도 점수를 토대로, 각 부서를 대표하는 임직원 15인으로 구성된 AOMG 패밀리의 최종 평가를 통해 선정됐다.

치열한 경연 끝에 ‘사인히어’의 우승자가 된 소금은 그간 독보적인 음색과 개성 강한 무대를 통해 다양한 분위기와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파이널 무대에서는 진솔한 자신의 마음을 담은 곡 ‘편지(Feat. 사이먼 도미닉)’를 선보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AOMG의 새로운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소금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