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설현과 '파티온' 론칭 광고 캠페인 공개... 건강하고 아름답게
▲ 동아제약, 설현과 '파티온' 론칭 광고 캠페인 공개 (사진=파티온)
▲ 동아제약, 설현과 '파티온' 론칭 광고 캠페인 공개... 건강하고 아름답게 (사진=파티온)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동아제약이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을 론칭했다. 

동아제약이 1일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 론칭과 함께 가수 겸 배우 설현과 진행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파티온은 지난달 22일 론칭,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의미를 담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다. 론칭과 함께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총 세 가지 라인을 출시했다. 

이어 파티온은 론칭 광고 캠페인 모델로 설현을 발탁했다. 설현은 그룹 에이오에이 활동을 비롯해 최근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열연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설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노스캄 리페어의 특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파티온은 이번 캠페인으로 여성들이 일상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상황들이 피부에 흔적을 남길 수 있음을 전달하고, 노스캄 리페어가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알리고자 했다. 

파티온 관계자는 "관리에 철저한 여성도 일상의 사소한 자극이 쌓이면 피부에 흔적으로 남을 수 있다"며 "파티온의 브랜드명이 의미하는 바와 같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노스캄 리페어의 특징을 담아내고자 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