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메이크업을 뚫고 하얗게 일어난 각질, 다시 잠재울 방법은 없을까?
피부 밸런스가 무너져 각질 케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이들을 위한 뷰티템을 한자리에 모아봤다. 필링 젤부터 패드, 스크럽까지 뜯을수록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을 정돈해줄 각질 케어 아이템을 지금 공개한다.
#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소프트 필링 젤'

필링 젤은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 스크럽 보다 자극이 적다.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는데 적합하다. '블랙라이스 소프트 필링 젤'은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녹여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젤 타입의 필링제다. 국내산 발효 흑미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도 탄력 있게 가꿔준다. 가격은 2만 5000원.
#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는 피부 진정, 각질케어, 유수분 밸런스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병풀 추출물, 알란토인, 비자 나무씨 오일을 함유했으며, 각질층을 분해해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바하(BHA) 성분을 담아 부드러운 각질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일곱 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만 8000원.
# 시오리스 '마이 소프트 그레인, 스크럽'

'마이 소프트 그레인, 스크럽'은 부안에서 수확한 유기농 귀리의 신선함을 담았다. 이와 함께 쌀, 왕겨, 약메밀 등을 곱게 갈아 만든 천연 스크럽으로 묵은 각질 정돈과 피지를 관리할 수 있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이며, 약산성 제품으로 평소 사용하는 폼 클렌저와 섞어 사용하기도 좋다. 가격은 1만 5000원.
# 클라뷰 '퓨어 펄세이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젤'

'퓨어 펄세이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젤'은 pH 5.5의 약산성 클렌저다. 국내산 진주 추출물을 담아 피부 밸런스 유지를 돕는다. 또한 거품이 나지 않는 버블 프리 제형인 마일드 솝 프리 클렌징으로 수분만 남겨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만 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