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키즈X’겨울왕국 2’, 협업 컬렉션 3종 출시... 엘사 운동화 나온다
▲ 컨버스키즈X’겨울왕국 2’, 협업 컬렉션 3종 출시... 엘사 운동화 나온다 (사진=컨버스키즈)
▲ 컨버스키즈X’겨울왕국 2’, 협업 컬렉션 3종 출시... 엘사 운동화 나온다 (사진=컨버스키즈)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컨버스와 영화 '겨울왕국 2'가 만났다.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가 4일 영화 '겨울왕국 2'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컨버스키즈는 국내에서만 1000만 관객을 돌파한 디즈니의 대작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 2’와 협업을 진행, 운명과 진실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함께할 ‘척테일러’ 컬렉션을 선보인다.

강인한 표정의 엘사 프린팅이 돋보이는 ‘엘사 척테일러’는 눈꽃 디자인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영화의 분위기와 캐릭터의 특징이 한데 어우러진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와 블루톤의 나염이 엘사를 꿈꾸는 많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출시한 ‘프로즌 척테일러’는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 자매의 여정을 담았다. 블랙 컬러의 배경에 형형색색의 컬러가 마치 환상 속으로 끌어당기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또 올라프의 당근 코를 벨크로에 포인트로 적용한 ‘올라프 척테일러’는 후면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나염으로 귀여움을 한껏 살렸다.

남인영 한세드림 컨버스키즈 기획MD는 “전 세계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겨울왕국'의 속편 개봉이 다가오면서, 영화의 분위기와 캐릭터 개성이 담긴 이색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컨버스키즈가 제안하는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겨울왕국 2'를 먼저 만나고, 엘사와 안나의 신비한 모험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